자유게시판2

뒤로가기
제목

에이빙뉴스-"홈 트레이닝 기구로 집에서 몸짱되기, '번머신'"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10-11 10:39:38

조회 2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23903&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홈 트레이닝 기구로 집에서 몸짱되기, '번머신' 트레이닝
 
 
어느새 아침과 밤 기온이 뚝 떨어지고 제법 쌀쌀한 날씨 때문에 두터운 재킷을 챙겨 입기 시작했다. 운동의지를 불태우던 굳은 결심을 비웃기라도 하듯이 축축쳐진 몸과 떨어진 체력만 남았다. 하지만 실망은 금물이다. 운동은 새해에만 시작할 수 있는게 아니라 오히려 움츠려들기 쉬운 지금, 집안에서 가벼운 맨몸운동과 간단한 기구만으로 몸짱으로 거듭날 수 있다.
효율적인 상체 운동기구인 '번 머신(Burn Machine)'은 손목과 이두근, 상체 전반을 운동하는 데 효과적인 트레이닝 기구다.
번 머신의 손잡이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구조로 일반적인 덤벨이나 바벨과 차별화했다. 회전운동과 직선운동을 병행해 효율적인 상체 근육강화 효과를얻을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회전 핸들은 운동 시 손과 팔목에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위치를 찾아줘 사용자의 근육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서서, 앉아서, 누워서 등 다양한 자세를 통해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인해 휴대가 가능하다.
번 머신은 중량별로 4lb,8lb,12lb 3가지로 출시되었다.
여성들의 경우 4lb, 일반 남성은 8lb, 운동경험이 있는 남성은 12lb을 추천한다. SB-4는 약 1.8kg 무게로 에어로빅과 같은 유산소 운동 및 재활운동에 효과적이다. SB-8은 약 3.6kg 무게로 일반 성인 남성이나 운동 초급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SB-12는 약 5.4kg 무게로 상체를 많이 사용하는 웨이트 운동경험이 있거나, 강도 높은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번 머신을 이용한 다양한 운동방법에 대해서는 제품에 동봉된 CD를 활용하면 된다. 번 머신은 공식 홈페이지(www.theburnmachi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