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2

뒤로가기
제목

'스포츠 조선' 옵티머스솔루션스를 말하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10-05 17:26:58

조회 2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10170100171800012324&servicedate=20131016


[기업인사이트] "미국물리치료협회서도 인정한 피트니스용품 '번머신(Burn Machine)'"
 
최근 요가, 피트니스, 헬스케어, 생활용품 등 국민 건강 증진 및 생활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는 회사가 있어 화제다. 바로 지난 10년간 미국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고객들이 지적한 문제점의 해결책을 파악해 파트너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온 (주)옵티머스솔루션스(www.optimuskorea.com)다. 15일 (주)옵티머스솔루션스 엄기홍 대표이사를 만나 회사를 창립하게 된 계기와 앞으로의 비전은 무엇인지 들어봤다.

다음은 엄 대표와의 일문일답.

-옵티머스솔루션스를 창립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대한민국은 세계 12위의 경제국으로 성장했다. 이러한 양적, 질적 성장 속에서 소비자들의 행복지수에 맞춰 그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옵티머스솔루션스를 창립하게 됐다."

-판매중인 제품 중에 피트니스용품으로 '번머신(Burn Machine)'이 눈에 띈다. 어떤 제품인가?
'번머신(www.theburnmachine.co.kr)'은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위한 최적의 기구로 볼 수 있다. 복싱의 스피드백의 운동 방식과 유사한 동작으로 민첩성과 근지구력을 기르는 운동기구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60도 회전 가능 한 손잡이는 운동자의 손목과 어깨를 가장 이상적인 자세로 운동 할 수 있는 다른 브랜드와는 확연히 차별 되는 특징이며 제품이다. 어깨, 팔 혹은 팔목 운동 범위를 늘리는 동시에 근력 강화 및 지구력을 향상 시키고, 서거나 앉아서 혹은 누운 자세 등 다양한 자세를 통해 심혈관 운동을 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여 혼자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재활 센터에서 사용되는 값비싸고 큰 기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이런 이유로 물리 치료사와 운동 트레이너들은 통증 완화, 부상 방지, 재활 치료 등 운동 선수 및 환자 상태의 회복을 극대화 하는 방법을 비용적인 면을 고려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번머신 제품을 꾸준히 찾고 있다. 번머신 4파운드(약1.8kg) 제품은 제품 기능 대비 낮은 가격과 휴대의 편리성, 상체 근력 운동 및 능력 측정 장치와 비슷한 기능을 인정받아 2011년 미국물리치료협회(APTA)에서 공식 승인을 받았다. 이처럼 효율적인 장비의 특성으로 인해 미국내 병원 및 재활 기관들에서도 번머신을 이용한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그밖에 다른 제품들 중 스트레칭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고 하는데?

"사물실에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들과 높은 힐이 패션의 미터로 자리 잡고 있는 젊은 층은 다리에 쉽게 피로가 쌓이게 되는데 프로스트레치(ProStrech)는 하체 스트레칭 도구로 지친 다리와 발에게 휴식을 제공 한다. 다리, 발바닥근막염, 뒤꿈치, 발 아치의 통증을 완화하고 예방하는 도구로 의학연구에 따르면 발바닥 근막을 스트레칭 해줄 경우, 다리근육(허벅지, 종아리, 장딴지근육, 가자미근, 아킬레스건 등)의 유연성을 증진 시켜 발바닥 근막염의 증상들을 완화 시켜 준다는 결과를 발표 했다. 또한 전 세계 트레이너 및 운동 선수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운동 전, 후 부상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

"세라밴드의 단점을 보안한 스트레치라이트(StretchRite)는 양 쪽에 동일하게 6개의 핸들이 있어 운동시에 동일선상의 핸들을 잡아줌으로써 몸의 틀어짐을 예방하고 몸의 균형을 잡아 주는 효과로 상,하체 전신 스트레칭 운동 기구로 몸의 바른 균형 유지와 특허 받은 편안하고 안정된 그립을 통해서 몸의 변화를 스스로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여가지의 전신 스트레칭을 통해 유연성과 균형 감각 향상에 도움을 주며 특히 하체 스트레칭 및 오십견 완화와 예방에 효과적이다."(www.mijooyoga.com)

"요즘은 운동복 하나도 패션인 시대에 맞춰 요가 매트 및 운동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또한 인기를 얻고 있다. '요가삭(YOGASAK)' 이라는 이제품은 몸의 올바른 균형 유지와 매트, 요가 복, 타올, 휴대폰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여유로워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 시키는 최고의 가방 입니다. 현재 미국 유명요가원과 요가 용품 전문 판매점 등 온라인 및 매장에서 인기 상품으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www.yogasak.co.kr)."

-제품 개발과 소비자들을 위해 옵티머스솔루션스는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

"현재 미국 내에서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인기 제품에 대해 옵티머스솔루션스USA와 협력해 시장 조사 및 검증을 하고 있으며 미국 내 파트너들의 추천 상품을 국내 현실에 맞는 제품 업그레이드(디자인 및 기능성 등)를 위해 제품 생산자와 함께 연구 개발 하고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은 각 제조사별 품질 보증에 따라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 센터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작은 요청 사항도 놓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Burn Machine(번머신)-12lbs(약 5.4kg)

 

(Burn Machine(번머신)-4lbs(약 1.8kg)


(Universal Barbell(유니버셜바벨)-22lbs(약 10kg)



StretchRite(스트레치라이트)


ProStretch(프로스트레치)

 

 

 

 Yogasak(요가삭)

 


 - '스포츠 조선'글로벌경제팀 ljh0413@sportschosun.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